“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난다”
안소희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 올리브영 입점


배우 안소희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온호프(onhope)’를 올리브영에서 만난다.

아모레퍼시픽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온호프(onhope)가 지난 27일 올리브영 전점에 입점을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온호프는 감각적인 향을 통해 지친 나를 위로하고 내일을 위한 릴렉싱 리추얼을 제안한다. 안소희와 아모레퍼시픽 전문 조향사가 협업하여 만든 세 가지 향을 바탕으로 리퀴드 솝, 바디로션, 핸드크림을 선보였으며 지난 7월 아모레몰에서 공개된 선론칭키트는 완판기록을 세운 바 있다.

8월에는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에서 발생한 수익금 전액을 ‘아름다운 재단, 열여덟 어른 캠페인’에 기부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이처럼 론칭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온호프의 모든 제품을 9월 27일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비롯해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온호프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온호프의 향을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올리브영 입점을 계기로 고객들이 직접 온호프의 향을 경험하고 자신의 취향에 맞는 향을 선택할 수 있길 기대한다”면서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온호프의 제품을 만나보고, 브랜드의 제품력을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