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가수 임영웅. / 사진제공=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가수 임영웅. / 사진제공=TV조선


임영웅이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리는 트로트 스타로 뽑혔다.

스타패스에서 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리는 트롯 아티스트는?' 투표에서 임영웅은 43.18%의 득표율을 기록하며 1위에 등극했다. 2위는 34.23%의 득표율을 보인 이찬원, 3위는 8.47%의 박군이었다. 스타패스는 1위로 뽑힌 스타의 이름으로 글로벌 어린이 구호활동에 기부한다. 이에 따라 임영웅은 자신의 이름으로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되는 기쁨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임영웅, 한복이 잘 어울리는 트로트 스타 1위…'몽룡이 저리 가라' 할 꽃도령 자태
임영웅은 뛰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 올바른 인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을 통해 뛰어난 입담과 재치도 뽐냈다.

임영웅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3000만뷰를 돌파했다.

임영웅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8곡으로 확인됐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히어로', '바램 in 미스터트롯', '울면서 후회하네', '어느 날 문득, '울면서 후회하네'(TV조선 채널), '보라빛 엽서'(TV조선 채널),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사랑의 콜센타),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이제 나만 믿어요' 2020 트롯어워즈, '바램' 커버 콘텐츠, '보라빛 엽서', '두주먹',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뭣이 중헌디' 등이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6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