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박스, 레퍼 이영지pick ‘가벼운 효소’ 완판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가 새롭게 선보인 ‘가벼운 효소’가 출시한지 2주 만에 완판,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예약 주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리박스의 신제품 ‘가벼운 효소’는 식후 섭취 시 탄ㆍ단ㆍ지를 빠르게 분해하여 소화를 돕는 제품으로, 과식이나 야식 후 더부룩한 속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효소’ 기반의 식품이다.

MZ아이콘이자 래퍼 이영지가 식후에 꼭 챙겨 먹는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가벼운 효소’는 100% 국산 곡물로 만든 세리박스만의 발효효소 포뮬러 ‘세리박스 10곡 효소 S-MIX’를 사용하였고 한국인 식습관에 맞춘 높은 역가 수치가 특징이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전 세계 3대 유산균 회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리미엄 유산균 17종을 사용하였고, 합성향료 등은 무첨가 원칙을 고집했다”면서 “최상의 품질과 안정성을 지향하는 세리박스의 이러한 노력이 출시 2주만의 품절을 이끌어 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가벼운 효소’ 예약 주문 특가 이벤트는 세리박스 공식몰에서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데, 이 기간 동안 ‘가벼운 효소’ 3개월분 구매 시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며, 5%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9월 30일까지 에약 주문된 ‘가벼운 효소’는 10월 4일부터 순차 발송 예정이며, 예약 주문은 공식몰 ‘가벼운 효소’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