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클리어 화일 이미지에서 빛난 마성 아우라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판타지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남신 강림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스매쉬'(smash.) 공식 트위터 계정은 최근 'BTSXsmash.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알리며 제공되는 BTS 클리어 화일 이미지를 멤버 별로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 속 감각적인 조명에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 블랙홀 같은 깊은 마성의 아우라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는 정국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보라 빛 머리에 신비롭고 오묘한 눈빛을 정면으로 발사하며 비현실적인 신급 미모를 뽐냈고 영화 속 장면을 연상케 시키며 시선을 강탈했다.

또 정국은 도회적인 극강의 시크함을 한껏 발산했고 매혹적인 눈부터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절정의 조각 미남 비주얼을 자랑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를 본 팬들은 "전정國 나라 세울 신급 미모" "시공을 초월한 저 세상 존잘♥" "무슨 코스메틱 광고처럼 예뻐" "판타지 영화 신비로운 남신 왕자님 재질" "천상계 아름다움 갓벽" "정국이 눈빛 신비로움 오조오억오천개 영화 한 편 찍었네" "이 얼굴로 연기 안 하면 울 여자들 많다고오!!" "요즘 더 느끼지만 정말 현실감 없는 저 비주얼~아이돌 덕질 맞는 거죠?" "그냥 입틀막에 감탄사만 터진다~분위기 눈빛 비주얼 쩐다"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해당 선물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스매쉬' 앱에서 진행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