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스웨트셔츠, 백 등 TOTAL LOOK 제안


가수 겸 배우 서현이 메트로시티 컬렉션과 함께한 퍼스트룩 9월호(226호)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 속 서현은 이번 F/W 시즌을 장식할 완벽한 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Shine Your Light’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메트로시티 21F/W 컬렉션을 다양하게 연출하며, 밤하늘에 반짝이는 별처럼 영롱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무드 속에서 서현의 스타일이 잘 어우러진 감각적인 화보가 완성됐다는 평가다. 특히 메트로시티 시그니처 모티브가 돋보이는 주얼리 컬렉션부터 스웨트셔츠, 백까지 F/W 시즌을 겨냥한 TOTAL LOOK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의 세련된 젠더리스 아이템인 링크(LINK) 라인은 도시적인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끌었다. 도톰한 가을 룩을 착장한 컷에서는 시크한 디자인에 화려한 스톤 세팅 포인트로 완성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도시적인 시크함이 돋보이는 컷에서는 링크 하나하나 손으로 이어 붙인 세련된 젠더리스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아름다운 등 라인을 선보인 컷에서는 2021년 NEW 링크로 기존의 시크한 감성에 럭셔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더했다.

브릴리오(BRILLIO) 라인은 서현의 여성스러운 룩에 연출돼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컬렉션 로고가 눈에 띄는 페미닌한 룩 컷에서는 움직임에 따라 반짝임이 극대화되는 프리미엄 스윙스톤 주얼리를 매치했고, 탑 드레스를 착장한 컷에서는 미세한 심장 박동수에 따라 흔들리는 스윙스톤으로 어느 각도에서든 환하게 빛나는 주얼리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깔끔한 블랙 드레스와 부츠로 완성한 컷에서는 M-BASIC 라인의 주얼리로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한 감성을 선보였다.

화보 속 서현 가방도 눈길을 끌었다. 블랙 모던 드레스를 착장한 컷에서는 이탈리아 치아바타에서 영감을 얻은 치아바타 백(Ciabatta BAG)을 연출했는데, 볼륨감 있는 다이아 퀼팅과 볼드한 골드 카테나가 세련미를 더한 클러치 겸 크로스백이 시크함을 더했다.

화이트룩이 매력적인 컷에서는 밀라 요보비치, 케이트 베킨세일, 제시카 알바 등 메트로시티의 역대 뮤즈들이 광고 컷으로 착용했던 네오 벨라 백(Neo Bella BAG)을 연출, 세련미를 더했다. 네오 벨라 백은 메트로시티의 베스트 아이템인 벨라 백(MQ360)을 21F/W 버전으로 새롭게 리뉴얼한 백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쉐입에 유니크한 크로세비아 퀼팅과 새로 개발된 플랫 튜보라레 로고로 트렌디함을 강조한 라인이다.
21F/W를 겨냥한 메트로시티 주얼리 추천 제품 등은 퍼스트룩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