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합리적 쇼핑 위한 ‘쇼핑 메이트’ 변신


배우 정경호가 소비자의 합리적인 쇼핑을 위해 쇼핑 메이트로 나선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이하 '슬의생2')’ 종영으로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경호는 국내외 250여 개 제휴 스토어를 보유,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쇼핑 플랫폼 샵백의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정경호는 최근 자체 최고 시청률 14.08%를 기록하며 화제 속에 종영한 ‘슬의생2’에서 99즈의 공식 먹깨비이자 흉부외과 부교수 김준완 역으로 열연했다. 까칠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을 간직한 인물이다.

정경호는 사랑 앞에 솔직한 로맨티시스트의 면모는 물론, 99즈와 함께 하는 코믹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정경호가 이번 샵백 홍보모델로 발탁된 데는, 그간의 필모그래피를 통해 쌓아 온 신뢰감 있는 이미지와 친근한 매력이 한 몫 했다. 간편한 쇼핑 경험과 현금화 가능한 캐시백을 제공해 똑똑한 소비를 돕는 샵백의 서비스가 정경호의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정경호는 TV광고를 비롯해 샵백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모습부터 팬들과 소통하는 친근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데뷔한 정경호는 tvN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 OCN ‘라이프 온 마스’, MBC ‘미씽나인’, 영화 ‘롤러코스터’, ‘거북이 달린다’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오는 10월 8일에는 tvN의 새 예능 ‘슬기로운 산촌생활’을 통해 99즈와 다시 뭉치며, 11월 26일 개막하는 연극 ‘엔젤스 인 아메리카’를 통해 데뷔 후 첫 연극에 도전한다. 또 강남 일대 성형 메카의 전성기를 다룬 영화 ‘압구정 리포트(가제)’ 촬영을 마치고 내년 개봉을 앞두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