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팬들, UN 연설에 감명 받아 '글로벌 시티즌' 기부 행렬.."선한 영향력"
방탄소년단 뷔가 위로와 감동을 안긴 유엔 연설과 자선 공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글로벌 팬들이 기부 행렬을 펼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지난 26(한국시간) 방탄소년단은 ‘2021 Global Citizen LIVE(글로벌 시티즌 라이브)’의 막을 화려하게 열었다.

공연은 코로나19와 기후변화, 빈곤 문제를 함께 해결하자는 취지로 국제 자선단체 글로벌 시티즌이 개최했고, 코로나 백신 10억 회분을 빈곤국에 전달, 기근에 시달리는 4천만 명에게 끼니를 제공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표다.
방탄소년단 뷔 팬들, UN 연설에 감명 받아 '글로벌 시티즌' 기부 행렬.."선한 영향력"
방탄소년단이 참여한 자선 콘서트와 유엔 연설로부터 영감을 받은 뷔의 팬들은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인도 팬베이스 ’Taehyung_india’는 뷔가 팬들과 얼굴을 바라보며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한 인터뷰에 감명받아 백신 제공을 위해 기부, 필리핀 팬베이스 ‘TaehgersPH’, ‘KTH_PHILIPPINES’, 캐나다 팬베이스 ‘BTS V Canada’ 또한 타인을 돕고자 하는 뷔의 마음에 영감을 받아 전염병과 빈곤을 종식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글로벌 시티즌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뷔의 미국 팬베이스 ’TAEHYUNG USA’는 뷔가 어린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영감을 받아 식사를 지원하기 위해 기부, 호주 팬베이스 ‘BTS V Australia’뷔의 관대함과 친절함에 감동해 빈곤을 종식시키려는 사명을 지원하고자 기부했다고 밝혔다.

’VStreamTeam’, ’TAETAE VOTING JAPAN’뷔는 타인에게 끊임없이 선의를 베풀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세상을 만든다며 백신 제공을 위해 기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백신을 투여받고 하루빨리 안심할 수 있는 세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VANTEXPRESION‘은 학교의 급식과 백신 기부에 동참, ’Tete KTH’UNGA에서의 연설에 영감을 받아 글로벌 시티즌과 유니세프에 기부했다.

이 외에도 꾸준한 기부를 펼쳐 왔던 ‘WoogaSquadPH’, ’Kindness4Tae’, ‘Nataliya’는 친절을 베풀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뷔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부했다고 전했고, ‘poppy’, ‘Lara7q’등의 팬계정들도 선행에 동참하며 따뜻함을 전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