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트레져헌터와 함께 유튜브 '인생84' 콘텐츠 시작
웹툰 작가 기안84가 글로벌 MCN 기업 트레져헌터와 손잡고 유튜브 콘텐츠 ‘인생84’ 시리즈를 시작했다.

최근 기안84는 트레져헌터와 파트너십을 통해 유튜브 활동을 재개하며 ‘인생84’라는 제목으로 콘텐츠 시리즈를 업로드하기 시작했다.

‘인생84’는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기안84의 솔직한 모습과 평소 그가 기획하고 싶었던 꽁트, 예능 등을 창작하는 시리즈이다. 현재까지 노비로 살아보기, 노래 만들기, 요리 만들기, 대학생 패션 팁 등 기안84 특유의 기이한 컨셉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다음 영상은 어떤 주제일지 예측불허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영상에서 기안84는 “10년간 해왔던 웹툰 연재가 끝나고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해보려고 한다”며 유튜브 활동에 집중할 것임을 알렸다.

기안84의 꾸밈없는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기안84 하고 싶은거 다 해”, “공중파에서 보지 못한 솔직한 모습이 보기 좋다”, “제작진과의 케미가 좋다”, “방송보다 더 재밌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트레져헌터는 최근 김동현, 오하영, 알베르토, 양준혁, 송재희, 지소연, 김필, 김범수, 신수지 등 유명 연예인과 인플루언서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0여 팀 크리에이터와 함께 높은 콘텐츠 경쟁력을 확보한 트레져헌터는 기안84와 함께 더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보인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