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잇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잇엔터테인먼트


이상민, 허재, 세븐 등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아 훈훈함 가득한 인사를 남겼다.

소속사는 21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전하는 추석 인사 릴레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상민을 시작으로 세븐, 허재, 우현, 전진기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드디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지쳤던 모든 것을 내려놓으시고 여유롭고 평안한 연휴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연휴 되세요. 메리추석!"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지애, 신아영, 지숙, 나르샤, 김효진, 이유빈, 조수연, 박지우, 쿠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방송인들과 가수들이 추석 인사를 건넸다. 특히 각자의 개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센스 만점 인사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수원, 황동주, 정경호, 오현지, 한수연, 백승희, 김은영, 권영민, 김민영, 홍준기 등 배우 군단의 등장이 반가움을 더한다. 이들의 밝은 기운과 진정성 깃든 인사는 영상의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렇듯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은 바쁜 스케줄에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지쳐있는 팬들을 위로하고 행복한 명절을 기원하는 추석 인사로 따뜻함을 더했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민과 허재, 세븐, 안내상, 우현, 이지애, 신아영 등이 다수 소속되어있다. 특히 이번 추석 연휴에도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소속 아티스트들의 출연이 예정되어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