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공현주, 건물 옥상에서 배꼽 내놓은 수영복 "문제의 사진"…휴양지인 줄[TEN★]
'금융맨♥' 공현주, 건물 옥상에서 배꼽 내놓은 수영복 "문제의 사진"…휴양지인 줄[TEN★]
사진=공현주 인스타그램
사진=공현주 인스타그램
배우 공현주가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 촬영 중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현주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n #하이클래스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드라마 속 문제의 사진 비하인드. 이곳은 사실 옥상 입니다. 언젠가 마음 편하게 마스크 벗고 휴가 갈 수 있는 날이 오겠죠?"라고 글을 적었다. 함께 게시한 사진에서 공현주는 옆트임에 금장버튼 장식이 있는 홀터넥의 빨간색 수영복을 입고 있다. 뒷배경에는 수영장과 테이블, 의자가 보인다. 휴양지나 호텔, 리조트처럼 보이는 이곳은 다음 사진에서 실체가 밝혀진다. 도시의 한 건물 옥상에서 찍어 배경을 합성한 것. 공현주의 늘씬한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티즌들은 "수영복 포인트가 매력을 더욱 자극해요", "하이클래스 재밌어요" 등 반응을 보였다.

공현주는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에 출연하고 있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있는 초호화 국제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치정 미스터리. 공현주는 배우 출신 셀럽이자 고급 레스토랑의 공동 대표, 국제학교 학부모인 차도영 역을 맡았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