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가수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영상이 4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8월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 된 '임영웅 MV '이제 나만 믿어요' PianoVer' 영상이 공개 됐다. 꾸준하게 관심을 받던 이 영상은 14일 400만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곡으로, 2020년 4월 3일 음원이 발매됐으며 6월 22일 피아노 버전이 공개됐다.

임영웅은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영상에서 감미로운 피아노 반주에 맞춰 특유의 안정적이고 편안한 가창력으로 감동을 안겼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노래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임영웅은 유튜브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독보적인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 121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한 상태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1000만 뷰가 넘은 영상이 총 17곡으로 확인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을 포함해 다수의 영상이 1000만을 돌파했다.

지난 13일 본래의 소속사 물고기컴퍼니로 돌아간 임영웅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는 임영웅을 향한 전폭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