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영, 김혜수에 감사 인사
"사랑 받고 존중 받음을 느껴"
/사진=하지영 인스타그램
/사진=하지영 인스타그램


방송인 하지영이 배우 김혜수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하지영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언니 제가 처음으로 인스타에 감사 인사를 남겨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또한 "명절엔 집에 혼자 있을까 봐 소고기와 자이글을, 겨울에는 추울까 봐 제 코트랑 엄마 코트까지 사서 보내주고, 인스타 보고 계시다가 제가 좀 아프다 싶으면 갖가지 영양 음식 장 보셔서 보내주신 지가 벌써 14년째랍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계절마다 굴이, 갈치가, 과일이 좋다며 제철 음식 보내주신 것도요. 사실 여기 피드에 이름 없이 '언니 고마워요. 선배님 감사해요'라고 쓴 음식들은 전부 다 언니가 보내주신 거예요"라며 "'늘 지영씨는 내 친구예요'라고 이야기해 주는 언니. 14년이 넘는 시간 동안
늘 언니를 만나면 제가 '사랑받고 존중받는 게 이런 거구나' 느끼며 돌아옵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하지영 인스타그램
/사진=하지영 인스타그램
이어 "추석 앞둔 오늘 운동 마치고 집에 와보니 갓김치가 뚜왁! 갓김치 보내주신 울 갓혜수 언니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라며 "선배님의 은혜. 2007년부터 밥 챙겨주는 예쁜 언니"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지영은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안방극장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출연했다. 다음은 하지영 인스타그램 전문이다.언니 제가 처음(?)으로 인스타에 감사인사를 남겨요 명절엔 집에 혼자있을까봐 소고기와 자이글을 겨울에는 추울까봐 제 코트랑 엄마코트까지 사서 보내주시고 인스타 보고 계시다가
제가 좀 아프다 싶으면 갖가지 영양 음식 장보셔서 보내주신지가

벌써 14년째 랍니다. 계절마다 굴이 , 갈치가, 과일이 좋다며 제철음식 보내주신것도요.. 사실 여기 피드에 이름없이 "언니 고마워요 선배님 감사해요 "라고 쓴 음식들은 전부 다 언니가 보내주신거예요 "늘 지영씨는 내 친구예요!"라고 이야기 해주시는 언니~~~ 14년이 넘는 시간동안 늘 언니를 만나면 제가 사랑받고 존중받는게 이런거구나 느끼며 돌아옵니다.

추석앞둔 오늘 운동마치구 집에 와보니 갓김치가 뚜왁!!! 갓김치보내주신 울 갓혜수언니
감사하구 또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선배님의은혜
#2007년부터 밥 챙겨주시는 예쁜언니
#김혜수
#갓혜수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