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배우 윤소이가 만삭사진을 공개하며 임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윤소이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조심스러웠습니다. 내내 기다렸습니다. 기대와 설렘으로 이제 곧 만나러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출산이 임박한 윤소이의 만삭 화보 모습이 담겼다. 그는 남편인 뮤지컬배우 조성윤과의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사진=윤소이 인스타그램
윤소이는 "주변에 많은 응원과 축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끄럽지 않은 부모 될 수 있도록 저희 부부 지금보다 더 열심히 성실히 모범적으로 살겠습니다"라며 "앞서 계신 이 시대의 모든 엄마들 존경합니다. 저와 비슷한 예비맘들 끝까지 함께해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덧붙였다.
사진=김혜수, 한지민 인스타그램
사진=김혜수, 한지민 인스타그램
윤소이의 임신 소식에 동료 배우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김혜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소이의 만삭 화보 사진을 올리며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운 소식~ 두 사람 행복의 시간을 축복합니다”라고 적었다. 한지민 역시 “간절했던 마음을 알가에...더더 감동이야. 너무 축하해 소이야. 많이 축복해주세요”라고 했다.

이에 윤소이는 김혜수에게 “선배님~ 이렇게 탄이를 축복해주셔서 몸둘바를...감사합니다~”라고 , 한지민에게는 “언니의 그 마음에 내가 더더 무한감동입니다”라고 댓글을 달아 화답했다.

조성윤과 2017년 결한 윤소이는 결혼 4년만에 아이를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