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크리스 마틴의 '릴리즈드' 스페셜 출연
지민 "챌린지 하는 모습 보며 감사함과 위로 느껴"
방탄소년단 지민,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종료 "긍정 에너지 많이 받아"


그룹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프론트맨 크리스 마틴과의 만남에 남다른 팬사랑을 전하며 감동을 나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일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챌린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크리스 마틴이 진행한 유튜브 오리지널 뮤직쇼 '릴리즈드' 스페셜 에피소드에 출연했다.

이날 크리스 마틴은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많은 사람에게 기쁨을 주고 있다"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향한 존경심을 드러낸 후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계기에 대해 물었다.

지민은 "이 챌린지를 하면서 사람들한테 긍정의 메시지를 주는 이유도 있었지만, 우리도 사람들의 챌린지 하는 모습을 보면서 감사함과 위로를 느끼고 긍정의 에너지를 많이 받았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지민,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종료 "긍정 에너지 많이 받아"
한국을 비롯한 미국, 영국, 러시아, 인도 등 전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인종과 연령대가 참여한 챌린지 영상을 감상하던 지민은 조각 같은 비주얼만큼이나 달콤한 미소와 감동 어린 표정으로 팬들을 바라보는 등 훈훈함을 더했다.

지민은 앞서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쇼츠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퍼미션 투 댄스' 챌린지 개인 영상을 공개했다. 그는 남다른 춤선과 정확한 동작,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팬심을 사로잡으며 챌린지 참여에 대한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팬들은 "완벽하진 않지만 도전하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지민의 챌린지 영상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 "저에겐 큰 도전이었는데 지민 오빠 덕분에 용기 내봤어요", "우리를 보며 긍정 에너지 얻었다니 진짜 감사하고 뿌듯하다" 등 감동적인 반응이 줄을 이었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