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앞둔 권은비 다이어트 식단 비결은 짜먹는 '밈5'('팔로우미')
걸그룹 아이즈원의 리더에서 솔로 가수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권은비가 어제(10일) 방영한 티캐스트 패션앤(FashionN) 채널과 LG 유플러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팔로우미-취향에 진심(이하 팔로우미)’ 7화에서 솔로 데뷔 전 약 일주일간의 일상을 공개했다.

권은비는 이번 방송에서 솔로 데뷔곡 ‘도어(Door)’의 뮤직비디오 촬영 및 안무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기대와 설렘, 걱정 등 복합적인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이와 함께 스트레칭과 명상을 하며 모닝 루틴을 시작하고, ‘농심’의 R&D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밈5(밈파이브)’로 건강한 체중 관리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권은비는 “아무리 운동량이 많아도 일반식으로는 쉽게 체중이 줄지 않지만, 극단적인 방법은 건강을 해칠 수 있어 밈5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밈5’ 덕분에 권은비는 바쁜 뮤직비디오 촬영장과 이동 중 차 안에서도 하루 세 번, 식사부터 간식까지 든든하게 챙길 수 있었으며, 버섯 수프에 영양바를 곁들여 먹거나 탄산음료가 생각날 때 탄산수와 레몬 스틱으로 대체하는 등 자신만의 팁도 공개했다.

이에 워너원 출신 하성운과 펜타곤 키노, 유튜버 프리지아 등 팔로우미 MC들은 권은비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고, “휴대가 간편해서 편하게 케어할 수 있을 것 같다”, “패키지에 적힌 응원 문구가 힘이 될 것 같다”라며 밈5에 관심을 보였다.

권은비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소개된 농심 ‘밈5’는 농심 밈5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