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의 ‘메소드 연기’ 틱톡을 휩쓸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美친 연기력이 글로벌 쇼트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사용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다.

최근 미국 연예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진이 연기력으로 수백만 명의 틱톡 유저들의 관심을 얻다’란 기사를 게재해 ‘진은 연기 전공 학위뿐 아니라 뛰어난 연기력과 실력으로 알려져 있다’며 탁월한 연기 재능에 대해 칭찬을 아까지 않았다.
 방탄소년단 진의 ‘메소드 연기’ 틱톡을 휩쓸다
매체는 ‘진은 보컬과 비주얼 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입소문이 나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많은 뮤직비디오와 다른 콘텐츠에서 진의 연기력을 엿볼 수 있다. 진은 정말 타고난 재능을 갖춘 실력파 배우임을 증명하였다’며 진의 배우로서 뛰어난 역량에 대해 극찬했다.

매체는 ‘BTS World 게임 속에 나오는 짧은 진의 연기 영상이 틱톡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120만뷰를 돌파하였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진의 연기 실력에 감명을 받았고, 그 “영화”의 이름에 대해서 묻고 있었다.’며 진의 호텔리어 연기를 집중 조명했다.

‘겨우 몇 초 만에 진의 연기는 그의 캐릭터가 그 순간에 느끼고 있던 모든 깊은 감정을 사람들에게도 느끼게 할 수 있었다. 그는 눈빛만으로도 모든 감정을 승화시켰다. 그것은 진정 순수한 재능이다’며 진의 연기에 대한 천부적 재능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탄소년단 진의 ‘메소드 연기’ 틱톡을 휩쓸다
최근 북미 연예 매체 코리아부(koreaboo)에서도 ‘팬들이 선정한 우아한 배우 분위기와 외모를 가진 케이팝 아이돌 6명’중 한 명으로 진이 선정되었다고 게재했다.
매체는 ‘우아한 배우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케이팝 아이돌들이 있다. 배우로 데뷔했건 하지 않았건 팬들이 이들을 타고난 배우상이라고 생각하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고 전하며, ‘진은 매우 잘생긴 외모로 유명하다. 그의 세련되고 잘생긴 외모는 그가 방탄소년단의 다른 멤버들과 장난치며 놀 때조차 배우로서의 분위기를 풍긴다’며 진이 가진 배우 아우라를 언급하며 연기 데뷔를 기대하게 했다.

진의 연기력과 타고난 재능에 대해서는 여러 해외 매체와 전문가에게 지속적으로 회자 되었다.
일본 매체 케이팝몬스터(KPOP Monster), 미국 연예 매체 숨피(Soompi), 음악가 제임스 오소리오등 많은 전문가와 해외 매체들은 진의 연기력과 재능에 대해 꾸준히 조명하고 언급하며 배우 데뷔를 갈망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