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아미 무장해제 시키는  'Smile Eye'
방탄소년단 지민이 최고의 눈웃음으로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키고 있다.

미국 K팝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지민의 눈웃음은 너무나 사랑스럽고, 지민 또한 그 사실을 알고 있다'며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미국 매거진 배니티 페어(Vanity Fair) 인터뷰를 소개했다.

지민은 지난달 공개된 배니티 페어에서 자신에게 주어진 "다른 사람보다 더 잘 할 수 있는 것은?"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미리 적고 멤버들이 맞추는 형식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민의 특별함에 "귀여움", "러브 마이셀프", "춤" 등 멤버들의 다양한 의견 속 정답은 바로 '눈웃음'이었고 "눈웃음은 지민씨가 매력적"이라며 보여 달라는 요청에 얼굴을 가리고 수줍게 애교 가득한 심쿵 눈웃음을 지어 보였다.
 방탄소년단 지민, 아미 무장해제 시키는  'Smile Eye'
코리아부는 이와같은 일화에 "지민의 눈웃음을 본 모든 분들은 정말 축복받은 분들이다", "지민은 아무렇지 않게 아미들의 마음을 녹인다", "지민=베스트 보이" 등의 의견을 덧붙여 브이라이브, 팬미팅 등에서 보인 설렘 가득한 지민의 눈웃음 사진을 모아 공개했다.

보는 것 만으로도 축복이라 느껴질 만큼 아미(ARMY)팬들을 행복하게 하는 지민의 국보급 눈웃음은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하고 섹시한 모습과 상반되는 또 다른 매력으로 그 차이가 신(神) 급이라는 뜻의 '갭사이신'이라는 신조어까지 탄생시켰다.

더불어 글로벌 K팝 인기 투표 웹사이트 'KPOP VOTE'와 국내 아이돌차트 등에서 진행된 '눈웃음이 매력적인 아이돌' 설문조사에서 이미 수차례 1위를 차지해 '눈웃음'하면 떠오르는 대표 K팝 아티스트로 손꼽히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