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NET, '어쩌다 마주친 시즌2' 에 등장한 '내몸에쉼표, 콤마'
헬스앤뷰티 전문기업 (주)지소사이어티(대표이사 김은지)의 하이엔드 프리미엄 브랜드 제이센의 ‘내몸에쉼표, 콤마’가 MBC NET ‘어쩌다 마주친 시즌2’에 소개됐다고 7일 밝혔다.

MBCnet 예능 ‘어쩌다 마주친’은 에이핑크 윤보미와 빅플로 의진이 함께 전국의 맛집을 소개하는 먹방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에이핑크 윤보미는 “요즘 열심히 활동하느라 몸도 많이 붓고 피곤한데 그럴때나 건강해지고 싶을 때 콤마를 챙겨먹는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핑크 보미와 빅플로 의진이 출연해 소개한 콤마의 주원료인 L-아르지닌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로 세포형성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 대사에 관여해 간 기능과 피로를 개선, 해로운 LDL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리뉴얼된 가장 최근 버전의 콤마에는 피부미백과 항산화에 도움을주는 글루타치온이 1포당 330mg 함유되어 있으며 유기농 아가베시럽, 적포도, 딸기, 아로니아 등 자연유래성분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내 임신부, 수유부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제이센 콤마는 국내 뿐 아니라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중국, 일본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 큐텐, 타오바오, 라쿠텐 등에 입점해 해외 시장에도 발을 넓히며 꾸준히 K-헬스앤뷰티를 알리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