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 사진 = 텐아시아DB
권민아 / 사진 = 텐아시아DB
AOA 출신 권민아가 신지민을 저격하며 자신 외에 또 다른 피해자들이 있다고 밝혔다.

권민아는 6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OA 그룹 팬들이자 신지민 팬들이 자꾸 나더러 섹스 좋아한다고 단정을 지어버리는데 나 그 그룹일 때 나머지들이 붙여준 별명이 고자였다”며 “하도 안 해서 붙여진 별명이고 그럼 나머지는 적어도 나보단 좋아하고 많이 했단 건데 뒷말은 알아서 상상해달라”고 말했다.

이어 “신지민과 관련해 증거도 있지만 그걸 떠나, 피해자가 여러 명”이라며 “그 중 가장 길게 버틴 사람이 나 일뿐이고 이건 고소로 가게 되면 쓸려고 있는 건데 내가 아는 사람만 4명이고 심지어 한 명은 고인”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폭행 포함에 이 정도면 범죄자다. 같은 회사 선배도 욕하고 다른 인기 많은 선배도 욕설을 해 이건 나도 입을 여는 것이 두려 울 정도”라며 “학교 폭력은 나 말고 쟤(신지민) 좀 조사해봐라”고 덧붙였다.

권민아는 악플러들을 직접 고소하지는 않겠다며 “지들도 풀 데가 없는지 할짓이 없는 애들한테 돈 뜯으면 너무 잔인하잖아. 그냥 즐기고 말련다”며 “하지만 우리 부모님을 건들면 그땐 고려해보겠다”고 말했다.

최근 권민아는 유튜브 예능에 출연해 신지민의 괴롭힘을 재차 폭로했다. 또한 자신의 새 연인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고 자신을 비방하는 누리꾼들과 설전을 벌이는 등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권민아 "신지민 피해자 여럿, 한 명은 고인…범죄자다" (전문)[TEN★]
이하 권민아 SNS 글 전문여기 연령층이 많이 낮구나 너희가 먼저 언급했고, 하도 궁금해 하니까 좀만 더 X부리고 잘께. 우선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계시니까 그 분들을 무시하는게 아니라 정말 저는 지금 재밌고, 요즘 진짜 행복해요. 행여나 제가 다칠까봐 울까봐 그런 걱정가지고 계시다면 정말 전혀 걱정안하셔도 되요.

우선 A그룹 팬들이자 신씨 팬들이 자꾸 나더러 섹스 좋아한다고 단정을 지어버리는데 나 그 그룹일때 나머지들이 붙여준 별명이 고자였어 그러면 나머지 수준이 뭐가 되니 나머지를 더 엿 맥이는거야 하도 안해서 붙여진 별명인데 그럼 나머진 적어도 나보단 좋아하고 많이 했단건데 뒷말은 알아서 상상하시고. 나는 있는 말 해줬어 자꾸 언급하게 너네나 그만해 언급할수록 나도 싫지만 너네도 썩 좋은 얘기는 못들을 것 같다.

그리고 신씨 증거도 있지만 그걸 떠나서 피해자가 여러명이야 그 중에서 가장 길게 버틴 사람이 나일뿐이지 이건 고소로 가게되면 쓸려고 있는건데 나 포함해서 내가 아는 사람만 4명이고 심지어 한명은 고인이야..폭행포함에 이 정도면 범죄자지 같은 회사 선배도 욕하고 걔 뭐 이런애였다며 설명을 하면서 뭐랬더라 담배셔틀? 돈 줄? 다른 회사 선배도 깠는데 너무 대단한 인기 많은 선배라 이건 나도 입 여는게 두려울정도다 그래도 들은 그대로 얘기하는건데 밝혀도 괜찮을라나..흠 암튼 학폭은 나 말고 쟤나 좀 조사해봐라 내 앞에서 허세였는지 아니면 한딱가리 했는지 나도 궁금하다

그리고 공인아니라면서 굳이 내 인스타에 이렇게 관심가지는 이유는 뭔데? 내가 또 뭘 지껄였을지 궁금하긴 한가봐? 비계정들 고소? 악플러들 고소? 해봤자 처벌도 시원치않고 서로만 피곤하고 쟤네 벌금낸다. 딱 보면 답 안나오나 타자로 지들도 풀때가 없는지 할짓이 없는지 죙일 아가리만 털고 잇는 애들한데 돈 뜯으면 너무 잔인하잖아 그냥 즐기고 말란다. 나는 어릴때부터 알바 많이 해놔서 벌어놓고 떠들수야 있지 쟤네 집안사정을 어떻게 알고 고소하겠노 어릴때 내처럼 어려울지 아님 잘살지 이건 모르는 일이니깐. 근데 애X 애X 거리면서 우리 부모님 건드리면 그땐 고려해볼께.

일일히 상대하지말라? 나 일반인이라매 내 자유아닌가 쟤들이 나한데 풀듯이 나도 푸는건데..이제 사실 말하는것도 아무도 안믿는데 뭣하러 자꾸 해명을 할까 욕 퍼붓는게 더 속시원타 다들 생각을 좀 하고 입을 열었음 하는데 생각이 없으니 여기에 와서 그 짓거리 하고 있겠지 실컷떠들어 관종이 관심 많이 줄께. 대신 난 너거랑 달리 할게 많아서 이 시간대 아니면 잘 못해줘.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