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선그라스도 못막는 미남..."선그라스 소화력 남다른 스타"선정


'트롯황태자' 임영웅이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는 스타에 선정됐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에서는 “선글라스 소화력도 남다른 스타는?"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투표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였다. 전체 투표수 전체 투표수 109,082표가 모인 가운데, 임영웅은 114,468표를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득표율은 95.29%에 달한다.
임영웅, 선그라스도 못막는 미남..."선그라스 소화력 남다른 스타"선정
한편,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6일 오전 기준 누적 조회수 10억 회를 넘어섰다. 지난 30일 해당 채널의 조회수가 9억9000만뷰를 기록한 것을 고려하면 일주일도 안 돼서 1000만 뷰를 추가한 셈이다. 특히 이 채널은 지난해 3월 1억 뷰에서 반년 만에 10억 뷰로 훌쩍 성장해 더욱 놀라움을 안긴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현재 1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570개가 넘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 가운데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은 15개나 된다.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득',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 무대, 공연 무대가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도 독자적인 구독자 17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는 브이로그 중심의 채널이다. '임영웅 Shorts'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과는 또 다른 보는 재미를 선사해 인기가 높다. 짤막한 영상은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은 유튜브 활동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중이다. 임영웅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고정 출연중이다.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뿐 아니라 본받을 만한 인성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혜영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