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유튜브 통해 방송 복귀
영상 오류로 토크쇼 연기
"감사하고 죄송하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3년 만의 복귀를 앞둔 가운데, 토크쇼 방송이 연기된 것에 대한 심경을 토로했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SNS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어제 '점점TV' 측에서 약간의 문제가 생겨서 유튜브 방송 날짜가 어제가 아닌 오늘로 바뀌었다"며 입을 뗐다.

또한 "어제 작가 언니랑 연락하면서 상황에 대해 들었는데 나한테 너무 미안해하더라. 나도 기대해 주고 기다려준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오늘 밤 9시에는 꼭 만날 수 있을 거다. 나도 지금 마냥 신나고 생각 없어 보이지만 가장 기다려진다. 3년 만에 찾아뵙는데 이제는 꾸며진 권민아 말고, 평소 권민아 그대로의 솔직한 모습과 이야기를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다"고 알렸다. 이어 "나란 사람에 대한 모든 걸 털어놓을 수는 없었지만 많은 것을 얘기하고 밝혔다"고 덧붙였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달 31일 웹 예능 '점점tv'에 출연해 방송 복귀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당일 방송 자막과 싱크의 오류 등을 이유로 방송이 연기됐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해 AOA 그룹 활동 당시 리더였던 지민에게 수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최근에는 전 남자친구의 양다리 논란에 휩싸이면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소식이 알려지기도 했다. 이로 인해 권민아는 병원으로 이송돼 팬들의 걱정을 불러일으켰다. 그런 그가 이번 방송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털어놓을지 주목된다. 다음은 권민아 인스타그램 전문이다.어제 점점TV측에서 약간의 문제가 생겨서 유튜브 방송날짜가 어제가 아닌 오늘로 바꼈어요.
어제 작가언니랑 연락하면서 상황에 대해서 듣구 또 저한데 너무 너무 미안해하고 저 또한 기대해주시구 기다려주신분들께 정말 감사하고..죄송합니다..오늘 밤9시에는 “점점TV 신의한수”에서 꼭 만나뵐 수 있을꺼에요! 많이 많이 관심가져주세여! 저두 지금 마냥 신나고 생각없어보이지만, 가장 기다려지네요.. 3년만에 많은 분들이 계신 카메라 현장 앞에서 촬영한거라 샵도 안가고 의상도 상욱이와 제작한 의상과 헤어도 말리고만 갔어요. 3년만에 찾아뵙는데 이제는 꾸며진 권민아 말고 평소 권민아 그대로의 솔직한 모습과 솔직한 이야기를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었어요. 저란 사람에 대한 모든걸 털어놓을수는 없었지만, 많은것들을 얘기하고 밝혔습니다. 걱정반..기대반..점점TV도 많이 봐주시구, 저 또한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오늘 밤 9시 점점TV 신의한수 유튜브 채널에서 꼭 만나요❤️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