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세아의 안티에이징 꿀피부 비결은?...프리미엄 화장품 ‘천수윤진’
배우 윤세아가 탄력 있고 윤기 넘치는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최근 천수윤진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한 편의 영상에는 브랜드 뮤즈 윤세아의 홈케어 루틴이 기록됐다. 영상에서 윤세아는 본인의 피부관리 비결로 안티에이징 화장품 천수윤진을 소개했고, 세월의 흐름에도 변함 없이 아름다운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윤세아는 “필요한 제품만 꼭꼭 챙긴 천수윤진”이라며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단순화한 제품의 장점을 강조했고, 2단계로 끝내는 미니멀 스킨케어 과정을 직접 선보였다. 이 과정에서 윤세아의 동안 미모와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며, 안티에이징 화장품 천수윤진의 기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천수윤진은 미백·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특허 받은 녹용 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장생의 상징인 적송에서 추출한 소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3중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업을 선보이는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크림밤에는 각각 녹용 중간엽 줄기세포배양액이 1만5천ppm, 5만ppm 함유됐다. 천수윤진 스페셜 크림밤 마스크에는 크림밤 본품의 1/3 용량이 함유되어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날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윤세아는 미스터리 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미모의 작가 서은수역을 맡고 있으며, 극중 윤세아의 맑은 피부 비결 ‘천수윤진’의 상세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