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KDOL 8월 5주 연속 주간 랭킹 1위 올킬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케이돌(KDOL)'에서 8월 네째주에 가장 많은 하트를 받아 주간 랭킹 1위에 오르며 8월 5주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하며 매일 한국 시각 자정에 리셋한다.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오른다.

케이돌은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으로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알아볼 수 있다.

8월 넷째주 랭킹에서 지민은 총 6506만 7619 의 하트를 받아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지난해 8월 부터 월간 1위를 단, 한 번도 놓치지 않고 총 6억 5288만 7818개의 하트를 받아 12개월 연속 ‘명예의 전당’ 1위에 올라 신기록 행진중이다.

빠르게 변화하는 K팝 인기경쟁 속에서 개인활동이 전무한 가운데서도 흔들림 없는 '신화급 인기'를 보이고 있는 지민은 현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32개월 연속 1위로 전무후무한 기록을 홀로 세우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