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소년의 섹시함...화보로 전세계 홀릭 + 조회수 & 좋아요 폭발 "최고 인기"


방탄소년단 뷔의 순수한 소년미와 치명적인 섹시미를 동시에 뽐낸 커버 사진과 영상이 가장 높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받으며 소셜 킹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빌보드(Billboard)’는 지난 28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매거진의 멤버별 커버 촬영 비하인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뷔의 ‘A Behind the Scenes Look At V’s Billboard Cover Shoot #SHORTS’ 영상은 마지막으로 공개됐음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조회수(13)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29일 오전 6시 기준). 특히 계정 당 한 번 밖에 줄 수 없는 좋아요또한 30만 개로 가장 많아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뿐만 아니라 뷔의 영상은 최단 시간인 공개 10시간 만에 10만 조회수를 돌파해 막강한 인기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뷔의 커버 사진은 빌보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가장 많은 좋아요(575)‘를 받으며 소셜 킹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29일 오전 6시 기준). 최초 공개 당시에도 가장 빠른 38분 만에 10좋아요로 호응을 얻기도 했다.

뷔는 순수한 소년미와 폭발적인 섹시미가 공존하는 듯한 분위기와 함께 여유로우면서도 치명적인 눈빛으로 몰입도를 높였다. ’화보 장인‘, ’화보 천재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매 컷마다 천재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눈길을 멈추게 했다.

꽃보다 아름다운뷔의 모습은 전형적인 미남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아우라를 뿜어냄과 동시에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선보이며 뷔만이 낼 수 있는 분위기로 전 세계 팬들을 순식간에 매료시켰다.

앞서 26일 빌보드 공식 트위터 계정이 게재한 뷔의 ’BTSxBILLBOARD’ 커버 사진과 영상 또한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됐음에도 가장 높은 조회수와 리트윗‘, ’좋아요를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빌보드인터뷰에서 뷔는 가끔 쉬고 싶을 때도 있고, 어떨 때는 계속 나아가고 싶을 때도 있다며 아직도 연기하고 있는 2년 전 투어를 기획하던 순간을 회상했다고 전했다. 이어 “’블루 앤 그레이는 속상했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쓴 곡이라고 덧붙여 깊은 울림을 남겼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