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29일 서경환과 쇼핑라이브 진행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가 오늘(29일) 단 하루 최대 70% 할인을 누릴 수 있는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9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는 네이버 대표 쇼핑호스트인 잼형 서경환과 함께할 예정이다. 라이브에서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앤 비타민D’과 함께 ‘포스트바이오틱스 플러스’, ‘에버핏 다이어트’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날 라이브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100명에게 네이버 라인 에코백을, 당일 구매인증을 한 고객과 라이브 채팅 참여를 한 고객을 추첨하여 피자와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 신제품 ‘온가족 멀티비타민 미네랄’을 한정수량 타임특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29일 쇼핑라이브와 함께 단 하루동안 진행되는 ‘브랜드데이’는 내츄럴플러스 공식스토어에서 상품 구매 시 즉시할인 10%와 자동적립 10%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동시에 추첨을 통해 LG 노트북, 에어팟 프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내츄럴플러스 브랜드데이는 29일 1일간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