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이 짧은 예고 영상만으로도 사랑스러운 미소, 최강 동안 외모를 자랑하며 팬심을 저격했다.

24일 방탄소년단은 모델로 활약중인 인도네시아 최대 전자 상거래 기업 토코피디아 창립 12주년을 기념하는 인터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지민은 짙은 흑발에 타탄 체크무늬 셔츠와 찢어진 청바지를 입고 등장해 풋풋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뒤로 서서 다트를 던져 풍선을 터트리는 게임에 참가한 지민은 슬림하고 환상적인 비율로 완벽한 블루진 핏을 보여 팬들을 설레게 했다.
"짐in 하면 짐out 불가능"…방탄소년단 지민, 인도네시아 원픽 증명
시종 환한 미소는 물론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들어 보이는 등 밝은 에너지로 예고편을 이끈 지민의 모습에 토코피디아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Love from Jimin!'이라며 애정을 표현했다.

이어 토코피디아 예고 영상 속 지민의 모습을 공유한 네티즌의 글을 인용하며 'Tokopedia에서 함께 게임을 하며 인터뷰하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좋은 일 입니다'라며 화답했다.

이 외에도 지민이 세계적인 안무가 브라이언 푸스포스(Brian Puspos)의 춤 커버로, 일명 '미국 춤' 재연이 알려져 큰 화제를 일으켰으며, 토코피디아 본 방송은 오늘 (25일) 공개된다.

지민은 인도네시아에서 "한번 JimIn 하면 JimOut이 안된다"는 말이 굉장히 유명하다는 진행자의 극찬을 받은 바 있을 만큼 인도네시아에서 최고의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