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글로벌 걸그룹 후보는?…'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9월 14일 첫 공개


MBC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오는 9월 14일 첫 공개된다.

23일 '방과후 설렘' 제작진은 솟기을 전하며 "'등교전 망설임'이 9월 14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 에서 첫 공개된다.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일주일에 2회씩,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로 K팝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는 9월 1일부터는 공식 SNS를 통해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의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했다.

'등교전 망설임'은 11월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지난 18일 공식 로고를 공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등교전 망설임'으로 글로벌 걸그룹을 향해 함께 도전할 80여 명의 연습생들을 향한 기대감과 궁금증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 이들이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더불어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아 청소년 솔루션의 대가로 자리매김한 오은영 박사가 합류해 때론 친구로, 엄마로 따뜻한 모습부터 연습생들의 불안정한 심리까지 컨트롤해줄 예정이다.

또 댄스 트레이너로 아이키가 출연한다. 아이키는 연습생들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퍼포먼스로 아마추어를 프로로 성장시킨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