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일 정국 생일 맞아 '막강 팬 화력'
해외팬들도 선물 보따리
방탄소년단 정국 韓팬클럽 '정국 서포터즈' 공중파+케이블 TV 생일 광고 송출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국내 팬클럽이 공중파와 케이블 TV 에서 생일 광고를 진행하는 역대급 생일 선물을 선보이며 강력한 팬 화력을 자랑했다.

정국의 국내 팬클럽 '정국 서포터즈'는 최근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공중파와 케이블 TV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고 트위터를 통해서 공개했다.

정국 서포터즈는 8월 29일(일) 오후 03:50 SBS 인기가요 방송 전 정국의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또 8월 24일(화) 오후 6:00 SBS MTV 더쇼 방송 중간, 8월 31일(화) 오후 6:00 SBS MTV 더쇼 방송 전, 중간, 후에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 정국 韓팬클럽 '정국 서포터즈' 공중파+케이블 TV 생일 광고 송출
이 외에도 SBS MTV 200회 이상의 생일 광고를 내보내 팬덤 파워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멋진 울오빠 얼굴 공중파로 보는겁니꽈~" "정국이는 많은 행복과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어요" "서포트도 역대급!! 역시 우리 정국 서포터즈 최고!!" "와 대박!! 우리 정구기 많이 볼 수 있어 신나~~" "우리의 든든한 서포터즈♥정말 감사해요" 등의 댓글이 달리며 눈길을 끌었다.

'정국 서포터즈'는 8월 1일부터 한 달 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하이브 신사옥 앞 버스 정류장에서 정국의 버스 셸터 생일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정국 서포터즈'는 앞서 지난 3월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 에 출연하는 정국을 응원하기 위해 KBS 2TV와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노미네이트와 퍼포머로서 무대에 오르는 정국을 축하하기 위해 그래미 어워드가 생중계된 음악전문채널 엠넷(Mnet)에서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최고의 서포트로 아낌 없는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해외 팬들도 대규모 생일 광고 등을 쏟아내며 축하에 나섰다.

정국의 해외 연합 팬베이스 'Golden JungKook Union'은 8월 20일~9월 3일 서울 지하철 용산역 호남선(고속철도)1번 출구에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우리의 별' 이라는 문구가 담긴 정국의 LED 스크린 생일 광고를 송출할 예정이다.

정국의 아랍 팬베이스 'Arab JungKook'은 8월 20일~9월 20일 용산역 버스 정류장 LED스크린에서 정국의 'Happy Jungkook Day' 생일 광고를 진행한다고 트위터에서 밝혔다.

팬 계정 'Helianthus'은 8월 27일~9월 26일 서울 지하철 압구정역 B21 구역, ACETIC는 8월 30일~9월 5일 홍대 입구역, 8월 30일~9월 12일 건대 입구역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