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채널 순항 중
TV조선 '뽕숭아학당' 무대 영상 '화제'
'사랑이 이런 건가요' 300만 뷰 갈까
임영웅, 설운도가 극찬한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대 영상 200만 뷰 돌파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열창한 '사랑이 이런 건가요' 무대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7월 2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임영웅 [사랑이이런건가요] 뽕숭아학당 (ENG/JPN)'라는 제목의 영상은 20일 오전 조회 수 200만 회를 넘겼다. '좋아요'는 5만 5000개 이상 받았으며, 댓글은 5600개 이상 달렸다.

이 영상은 지난해 7월 1일 방영된 '뽕숭아학당'에서 비롯됐다. 당시 트롯맨 F4가 가수 설운도, 김세정, 개그우먼 홍현희와 함께 노래 수업을 펼쳤다. 그러던 중 임영웅은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깊이 있는 목소리로 소화했다. 이에 설운도는 "다이아몬드처럼 광채가 나고 퍼포먼스가 마음에 든다"며 극찬을 쏟아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진(眞)에 오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연예계 활동뿐만 아니라, 유튜브로도 활동 영역을 넓히며 독보적인 영향력을 드러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최근 121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채널에는 임영웅의 일상, 커버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게재되고 있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얻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인물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수상 부문은 남자 광고모델과 남자 트로트 가수다. 이로써 임영웅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박창기 텐아시아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