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유럽 감은 클라우드 새 화보...'GLOBAL IT BOY'
방탄소년단 지민이 세련되고 쿨한 남성적 매력의 화보로 유럽을 사로 잡았다.

지난 18일 방탄소년단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칠성 음료 ‘클라우드’는 공식 SNS에 ‘페이크 매거진 KLOUD X BTS 클라우드 매거진 8월호 발행 월드 스타 #지민이 선택한 올여름 맥주는?’ 이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지민의 사진을 공개했다.

빛나는 금발의 지민은 흰색의 차이나 셔츠에 네이비색 슬랙스를 매치해 세련된 도시 남자로 변신. 성숙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한 손은 주머니에 넣고 다른 한 손에는 파란색 캔맥주를 든채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지민의 모습은 유명 패션 잡지 커버 못지 않은 전문 모델 아우라로 시원한 맥주의 이미지를 부합시키는 쿨한 매력까지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지민의 화보는 네덜란드에서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다.

18일 오후 8시 기준 지난 4시간 동안 네덜란드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트위터(Twitter) 글로 알려져, 유럽에서의 막강한 인기를 증명했다.

화보가 공개된 후 '유럽도 바로 접수했네'. ‘맥주 화보도 명품 화보로 만든 아우라’, ‘이 잡지 꼭 발행해주세요’, ‘네덜란드 인기 대박’, ‘역시 글로벌 잇보이’ 등 팬들이.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내 상반기 국가별 수입 맥주 원산지에 네덜란드가 1위로 집계된 바 있으며, 중국, 벨기에, 미국, 폴란드, 독일, 아일랜드, 덴마크, 체코, 일본, 홍콩 등의 순이 뒤를 이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