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그룹이 부티크 호텔에서 하이엔드 오피스텔 진출을 알리고 전속 모델로 가수 백지영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베스트루이스 해밀턴은 부산 최초 하이엔드 스타일을 추구하며 고품격 퀄리티의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갖춰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이러한 노하우를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접목해 동부산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오션테라스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단기간에 완판한 바 있다.

이러한 완판에 힘입어 하이엔드 오피스텔 진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계획에 나선다. 해운대 중동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드메종 하이엔드 오피스텔 신축이 첫걸음이다.

이에 전속모델로 가수 백지영을 영입해 홍보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하이엔드 오피스텔뿐만 아니라 대변 상업시설 분양에도 전속 모델로 기용해 홍보에 시너지를 내겠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가수 백지영은 지면 촬영을 앞두고 이뤄진 면담에서 “그동안 개인적으로 눈여겨봤던 고품격 인테리어 때문에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그룹에 주목해왔다”며 “전속모델로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흥미롭다”고 전했다.

한편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그룹은 하이엔드 오피스텔 이외에도 경주와 대변에 준비 중인 호시카게 브랜드 료칸, 대변 상업 시설 신축,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더이스트 동부산점 상가분양 등 다양한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기에 창원 진해에는 우리나라 최초 료칸형 호텔 앤 리조트가 건립돼 눈길을 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