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강남역·신용산역은 물론 KTX 안까지 장악한 '생일 광고'...'통큰 서포트'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통큰 역대급 생일 서포트 소식이 줄줄이 이어지면서 월드 스타의 압도적 인기를 자랑했다.

팬 계정 Enchanted·JK는 8월 15일~9월 14일 SBS MTV에서 정국의 생일 광고를 송출한다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했다.

팬 계정 I Dare U는 9월 1일(24시간) 정국의 생일을 축하하는 카카오톡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고 트위터에서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국, 강남역·신용산역은 물론 KTX 안까지 장악한 '생일 광고'...'통큰 서포트'
또 I Dare U는 8월 19일~9월 2일 서울 지하철 신용산역에서 정국의 디지털 포스터 생일 광고를 펼친다고 말했다.

팬 계정 ByMySide는 8월 29일~9월 29일 KTX 전 노선 객차 내 비치되는 KTX 매거진에 정국의 광고를 싣는다고 트위터를 통해 전했다.

또 ByMySide는 9월 1일 서울 지하철 강남역 10, 11번 출구 부근 시티 비전에 생일 광고를 송출하고 8월 29일 중국 상하이에서 정국의 2M 생일 풍선을 띄운다.

방탄소년단 스페인 팬베이스 계정 'Bcn For BTS'는 8월 28일~ 9월 2일 인스타그램에서 정국의 광고를 송출한다고 트위터에서 공개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