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그 겨울의 찻집'./
임영웅 '그 겨울의 찻집'./


가수 임영웅의 '그겨울의 찻집' 영상 조회수가 3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4월 10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그겨울의 찻집] (ENG/JPN/CHI)' 영상 조회수가 13일, 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은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 첫 방송에서 불렀던 노래. 당시 임영웅은 '그 겨울의 찻집'으로 100점을 획득, 첫 번째 올하트 주인공이 됐다. 임영웅은 '그 겨울의 찻집' 신청자에게 고급 호텔 럭셔리룸 숙박권을 선물할 수 있었다.

이날 '미스터트롯 임영웅 [두주먹]' 영상의 조회수는 1000만 뷰를 돌파, '명불허전 임영웅' 임을 다시 한 번 확인시켰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오른 임영웅은 훈훈한 비주얼과 심금을 울리는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유튜브로도 독보적인 영향력을 드러내고 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은 최근 120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채널에는 임영웅의 일상, 커버곡, 무대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게재되고 있어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얻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6만6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은 지난 8일 데뷔 5주년을 맞았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한 기부, 봉사활동 등을 통해 데뷔 5주년을 축하하며 팬덤의 좋은 예를 보여주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