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 '케이돌(KDOL)'에서 주간 랭킹 1위를 차지하며 적수 없는 원톱 인기를 과시했다.

케이돌은 K팝 아이돌을 대상으로 하는 실시간 투표를 집계하며 매일 한국 시각 자정에 리셋한다.
이 순위의 누적 투표로 일간·주간·월간 순위와 전체 득표를 합산해 명예의 전당에 올려진다.

8월 첫째주 랭킹에서 지민(BTS)은 총 4230만 7421 하트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케이돌은 세계 각국에서 투표할 수 있는 글로벌 K팝 아이돌 인기투표 서비스 앱으로 국내외에서 참여하는 이용자 투표를 100% 순위에 반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K팝 아이돌의 글로벌 인기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알아볼 수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 KDOL 주간 랭킹 또 1위...12개월 연속 명예의 전당
12개월 연속 케이돌(KDOL)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지민은 국내외 인기 투표를 싹쓸이 하고있다. 최근 K팝 인기투표 플랫폼 'KPOPVOTE'에서 실시한 'The King of Selca Kpop', 'Favorite Butter Remix Teaser photo', 'Favorite Butter Concept Photo', 'Favorite BT21 character' 총 4개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4관왕을 차지했다.

익사이팅 디시에서 실시한 '자신만의 옷 브랜드를 만들어줬으면 하는 패션왕 스타' 1위를 비롯해 3주 연속 1위에 올랐으며, ‘아이돌 차트’에서 실시한 ‘비타민 광고에 잘 어울리는 스타’에서도 1위에 올랐다.

31개월 연속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의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지민은 글로벌 팬들의 압도적 지지와 사랑을 받으며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