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준비' 방탄소년단 뷔, 한치의 타협없는 2020 MAMA 비하인드 영상 공개


방탄소년단 뷔가 완벽한 무대를 위해서 노력하는 열정적인 모습으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7일 방탄소년단은 유튜브채널 방탄TV를 통해 2020MAMA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2020 MAMA에서 4개의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월드와이즈 아이콘 오브 더 이어'를 수상 이어 남자 그룹상, 베스트 뮤직비디오상 등을 수상 8관왕에 올랐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ON’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뷔는 댄스브레이크 파트에서 카리스마 넘치고 파워풀한 댄스로 눈길을 끌었다. 망토가 달린 제복을 입고 등장한 뷔는 강렬하면서 섹시한 모습으로 넓은 운동장을 꽉 채우는 아우라를 발산했다.

두 번의 댄스브레이크 촬영을 마치고도 뷔는 만족스러워하지 않고 아쉬움을 나타냈다. 뷔는 방탄소년단 최고 춤꾼이 제이홉과 의견을 나누면서 피드백을 받아 멤버들 촬영이 끝난 후에 다시 한 번 더 촬영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튿날 다이너마이트 촬영을 위해 대기실에 모인 멤버들은 장난을 치거나 멤버의 자작곡을 들으면서 여유시간을 보냈다. 뷔는 멤버 진이 생일날 공개할 자작곡을 듣고 칭찬을 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영상에서 뷔는 완벽한 무대를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멤버들과 제작진들과 계속 의견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강렬한 레드 슈트를 입고 등장한 다이너마이트무대에서는 뷔는 여유 넘치는 표정과 시원한 고음으로 완벽한 무대를 마쳤다.

멈춰버린 세상 속에서 희망을 노래하는 연출이 포인트인 '라이프 고즈 온' 무대에서 뷔는 화이트 슈트와 시스루 이너를 입고 등장했다. 뷔의 달콤하면서도 마음을 어루만지는 힐링 보이스와 따스한 분위기로 라이프 고즈 온무대의 연출 의도를 완벽하게 소화해 무대천재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엔딩 요정답게 뷔는 마치 천사와 같이 청순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