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데뷔 5주년 기념
임영웅 팬덤의 끝모를 '선한 영향력'...임히어로 서포터스 1200만원 기부
가수 임영웅 팬클럽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임영웅 가수 데뷔 5주년을 맞아 기념 축구 꿈나무 장학금 600만원 후원을 시작으로 경기 사랑의 열매에 1,2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돌봄의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에게 영양식 등이 담긴 밀키트를 지원하는 사업에 쓰이며 전국 6개 사회복지기관을 통해 2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임영웅에 대한 사랑을 나눔으로 이어가는데 앞장서고 있다. 어려운 형편에서도 자신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성공한 임영웅의 감동적인 사연에 1060여 명의 회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서고 있으며, 특히 꿈을 이루고자 노력한 과거의 임영웅을 떠올리며 특히 소외된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사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후원에 참여하고 있다.
임영웅 팬덤의 끝모를 '선한 영향력'...임히어로 서포터스 1200만원 기부
임히어로 서포터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들의 선한 영향력은 마침표 없이 계속 될 예정이다.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임영웅씨를 사랑하는 팬들의 지속적인 나눔을 에 감사하다.”코로나19 장기화와 무더위로 고립되고 소외된 가정에 건강을 선물할 밀키트가 빠르고 투명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의열매도 노력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지난 해 4월 결성된 임영웅 팬클럽으로 코로나19로 고생하는 포천병원 의료진을 위한 기부를 시작으로 포천시 주거불안정 아동청소년 주거안정사업, 코로나19방역마스크 후원,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결손아동을 위해 온라인학습용 노트북 구입비 지원, 소외된 아이들의 꿈을 위해 보호종료 아이들의 자립지원사업 지원 등으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