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이제 나만 믿어요'로 또 다시 뮤빗(Mubeat)위클리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지난달 26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된 7월 5주차 뮤빗 주간 투표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로 152만 1134표를 획득해 67.9%라는 압도적인 점유율로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임영웅은 주간 투표 1위 선정에 따라 뮤빗의 홈 팝업 노출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7월 4주차에서 8월 3주차 뮤빗 주간 투표에서 누적 투표수가 가장 높은 '이달의 아티스트'에게 주는 4주간 TV 스팟 혜택과 뮤빗 앱 내 동영상 광고 혜택을 받게 된다. 임영웅은 앞서 '이달의 아티스트'에 선정돼 영광을 안았다.
임영웅, 브레이크 없는 인기…'이제 나만 믿어요' 뮤빗 위클리 투표 또 1위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방송뿐만 아니라 유튜브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매일 매서운 속도로 조회수가 경신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이 채널은 현재 12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고, 누적 조회수 9억 3000만뷰를 넘어섰으며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있다. 특히 조회수 1000만이 넘는 영상이 15개로 확인돼 더욱 놀라움을 안기고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6만 명 이상을 갖고 있다.

이처럼 예능부터 연기, 광고, 유튜브까지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그답게 각종 차트에서도 1위를 석권하며 '임영웅 자체가 브랜드' 임을 입증하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8일 데뷔 5주년을 맞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해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데뷔 5주년을 축하하며 올바른 팬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