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연예계에선 무슨 일이 있었을까
원빈♥이나영 부부, 엄마 아빠 된다...결혼 3개월만에 2세 소식
성폭행 혐의를 벗은 이진욱 측, "진실은 거짓을 이긴다"
현아♥이던...2년간 교제한 연인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어요"
[백투더TEN]원빈♥이나영 부부, 새 가족이 생겼다 →성폭행 혐의를 벗은 이진욱


다사다난한 연예계. 과거 8월 3일엔 무슨 일이 있었을까.

2015년 8월 3일 배우 원빈 이나영 부부가 2세 소식을 전했다.

원빈, 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다”라고 2세 소식을 전했다.

원빈 이나영 커플은 2012년 공개 연애를 시작한 원빈과 이나영은 지난 5월 30일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속도위반 의혹이 있었으나 소속사 측은 강하게 부인했던 바다.

앞서 원빈 이나영은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2013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해 3년 여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식 이후 소속사에서 공개한 사진이 큰 화제가 됐다. 정선의 밀밭에서 결혼한 두 사람의 모습을 담은 사진은 '원빈 이나영의 밀밭 결혼식'이라는 제목으로 두고 두고 회자되고 있다. 푸른 초원 위 빛나는 건 원빈과 이나영의 미모 뿐이다.

이후 이 사진은 패러디 되면서 유명세를 이어갔고, 이후 결혼하는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스몰웨딩의 유행을 이끌었다. 원빈과 이나영이 결혼 한 밀밭에는 포토존이 세워지기도 했다.
[백투더TEN]원빈♥이나영 부부, 새 가족이 생겼다 →성폭행 혐의를 벗은 이진욱
2016년 8월 3일 성폭행 혐의를 벗은 이진욱이 소속사를 통해 심경을 밝혔다.

이진욱의 소속사 씨엔코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진욱을 끝까지 믿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진욱의 억울함을 믿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면서, 이제 이진욱은 일상으로 돌아가 배우로서의 본업에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백투더TEN]원빈♥이나영 부부, 새 가족이 생겼다 →성폭행 혐의를 벗은 이진욱
가수 현아와 그룹 펜타곤의 이던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현아는 2018년 8월 3일 이던과 2년 간 교제한 연인이라고 인정하며 “정말이지 솔직하고 싶었어요. 항상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팬들 위해 늘 그렇듯 즐겁게 당당하게 무대위에서 열심히할래 고맙고 사랑한단말로 정말 부족하지만 더 표현할 방법이없네요”라고 심경을 밝혔다.

지난 2018년 8월 2일 현아와 이던의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두 사람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사실무근”이라고 즉각 부인했다.

하지만 현아는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이던과 2016년 5월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고백하며 팬들을 위해 공개 연애를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던 역시 “인정야지 행복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며 펜타곤과 팬들을 위해 열심히 음악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털어놓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8월 3일 “먼저 마음에 상처를 입으셨을 많은 팬 여러분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며 이 같이 밝혔다.

먼저 현아와 이던에 대해서는 “소통의 오류가 있었다”며 전날의 입장을 번복하고 두 사람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솔직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한편 두 사람은 2015년 소속사 선후배로 만난 뒤 2016년 현아가 먼저 고백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싸이가 설립한 소속사 피네이션에 함께 소속돼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