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사진=이시영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영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냈다.

이시영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이시영이 명품브랜드 G사에게 광고를 위해 받은 선물을 언박싱하는 모습. 명품브랜드 G사의 초록색 상자를 열자 더스트백에 담긴 가방과 엽서가 보인다. 엽서에는 해당 브랜드의 담당팀이 제품 설명과 함께 홍보 멘트를 적어놨다. 첫 번째 상자에는 스몰 사이즈의 브라운 컬러 토트백이 들어있다. 또 다른 상자에는 미니 사이즈의 핑크 컬러 토트백이 들어있다. 핸들 모양을 유지해주는 네온 핑크 컬러의 밴드 안쪽에는 이시영의 영어 이니셜과 생일이 새겨져 있어 이시영만을 위해 커스텀된 제품임을 알 수 있다. 해당 모델의 G사의 10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토트백으로, 스몰 사이즈는 450만 원, 미니 사이즈는 370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이시영이 받은 선물에는 해당 브랜드의 약 20만 원 대 향수도 2개 들어있다.

함께 게시한 사진에서 이시영은 청보라색 시스루 쉬폰 블라우스에 핫핑크 와이드 슬랙스를 입고 선물 받은 미니사이즈 핑크색 토트백을 들었다. 이시영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출연했다.

이시영은 연매출 25억 원을 기록한다는 외식 사업가 조승현 씨와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