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이 인간 비타민으로 선정됐다.

지난 1일 트롯스타 투표 웹서비스 '트롯픽'(trotpick)에 따르면, 임영웅은 '보고만 있어도 힐링! 인간 비타민 같은 가수는?'을 주제로한 스페셜 투표에서 55만 7820 포인트를 획득해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7월 5주차 위클리 투표 남성 가수 부문에서 153만1640 포인트로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스페셜 투표까지 2관왕을 달성했다.

'미스터트롯' 진 왕관을 쓴 임영웅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압도적인 팬덤을 과시하며, 각종 투표 1위를 싹쓸이 하고 있다.
임영웅, 인간 비타민 같은 가수 1위…"보고만 있어도 힐링"
특히 유튜브는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연일 조회수를 경신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20만 명을 보유중이다.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5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임영웅’ 채널과 독립해서 운영되는 ‘임영웅Shorts’ 또한 연일 신기록 경신하고 있다. 이 채널 은 16만 4000명 가량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처럼 그의 유튜브 채널은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