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임영웅./


'대세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영웅시대전국연합 경기북부에서는 다가오는 8일, 데뷔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영웅시대전국연합 경기북부에 따르면 오는 8월 3일부터 9월1일까지 한달간 랩핑버스를 운행한다. 이번 랩핑 광고의 캣치프레이즈는 'Greatest Of All Time 임영웅' 과 '별빛같은 영웅이와 함께 건행'이다. GOAT는 역대급 최고를 의미하며, 임영웅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가 축구계의 GOAT라면 가요계의 GOAT는 바로 임영웅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랩핑버스는 미스터트롯 전국 공연 일정에 맞춰 서울, 대구, 창원, 경기고양 등 전국을 순회 운행할 예정이며, 코로나의 영향으로 공연이 취소 또는 연기되더라도 일정대로 랩핑버스는 운행한다.

주차별 일자별 세부 운행 노선은 다음과 같으며 영웅시대 경기북부에서는 팬들을 위해 랩핑버스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GPS 링크도 공유할 예정이다. GPS 링크를 이용해 팬들은 거리에서 운행 중인 임영웅 랩핑버스를 쉽게 만나 볼 수 있다.

영웅시대 관계자는 "이번 랩핑버스는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기획되었으며, 이 버스가 코로나와 무더위로 지친 팬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 마음속에 행복을 가져다 주는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가요계 GOAT"…'데뷔 5주년' 임영웅 버스, 전국 순회→위치 추적까지
"가요계 GOAT"…'데뷔 5주년' 임영웅 버스, 전국 순회→위치 추적까지
임영웅은 8일 데뷔 5주년을 맞는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광고를 비롯해 기부,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임영웅의 데뷔 5주년을 축하하며 올바른 팬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다.

현재 임영웅은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훈훈한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유튜브는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연일 조회수를 경신해가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20만 명을 보유중이다. 해당 채널에는 1000만뷰가 넘는 영상이 무려 15개다. '바램' 커버 영상을 비롯해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바램', '울면서 후회하네', 'HERO', '어느날 문듯', '보라빛 엽서', '미운사랑', '노래는 나의 인생', '일편단심 민들레야' 등 뮤직비디오, 커버곡, 무대곡들이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기록은 무서운 속도로 경신되고 있다.

‘임영웅’ 채널과 독립해서 운영되는 ‘임영웅Shorts’ 또한 연일 신기록을 경신 중이다. 이 채널 은 16만 4000명 가량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그의 유튜브 채널은 연일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다.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인 만큼 임영웅의 촬영 현장이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짤막하게 담겼다. 그의 귀여운 매력부터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팬들 사이 인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