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엘르
사진제공=엘르


그룹 세븐틴의 승관이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29일 승관의 매력을 가득 담아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승관은 고향인 제주도의 조랑말, 드넓은 초원을 배경으로 캐주얼한 데님룩을 완벽 소화하며 풋풋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엘르
사진제공=엘르
사진제공=엘르
사진제공=엘르
이번 화보 촬영은 승관의 화제성에 힘입어 진행됐다. 지난 엘르 6월 호 화보와 함께 공개된 유튜브 영상 '네이름택'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모았고 해당 영상에 등장한 승관의 애장품들이 품절 사태를 빚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어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된 것.

촬영과 함께 진행된 유튜브 콘텐츠 '부승관리소'는 팬들이 남겨준 뷰티 고민에 대해 답하는 콘텐츠로 승관이 직접 자기 관리법에 대한 팁과 생각을 전할 예정이다.

승관은 영상 속 인터뷰를 통해 "제가 진심으로 좋아하던 제품과 함께 화보도 찍고, 또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세븐틴 승관이 되겠다"고 애정 가득 담긴 소감을 전했다.

'부승관리'라는 별명을 탄생시키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른 승관의 모습이 담긴 화보는 7월 30일, 팬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하는 '부승관리소' 유튜브 영상은 8월 4일 엘르 웹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승관이 속한 세븐틴은 오는 8월 8일 오후 5시에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는 ‘2021 SVT 5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