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 프리미엄 브랜드 ‘2.0레시피’에서 ‘눈엔 차즈기’ 모델로 차은우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2.0레시피는 좋은 시력을 나타내는 2.0과 처방/비법/방법의 뜻을 가진 레시피의 결합어로 눈 건강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7월 23일 차즈기 추출물이 함유된 ‘눈엔 차즈기’ 제품을 런칭했다.

평소 밝고 또렷한 눈을 가진 차은우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변함없는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2.0레시피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차은우의 밝고 산뜻한 분위기가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했다”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 차은우와 함께 2.0레시피의 비전인 ‘좋은 눈의 가치를 생각합니다. 새로운 원료의 가능성을 찾아 지금보다 더 나은 건강한 삶을 제공합니다’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눈엔 차즈기’는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인 ‘차즈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국내 소재 최초로 눈 피로 기능성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그 결과 눈의 초점조절을 측정하는 지표인 조절근점과 폭주근점이 개선되는 효과를 입증했다.

2.0레시피 관계자는 “스마트기기의 사용량 증가로 인한 눈의 피로를 예방하고 관리해야 한다”며, “신제품 ‘눈엔 차즈기’를 통해 재택근무와 온라인수업 등으로 눈의 피로가 쌓여가는 시대에 남녀노소 눈 피로 감소와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