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가 배우 윤세아와 함께 한 ‘천수애진S’ TVCF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천수애진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천수애진S’ 광고 영상 촬영 현장 뒷이야기와 윤세아의 인터뷰 영상이 담겼다.

영상 속 윤세아는 잡티 하나 없는 맑고 깨끗한 피부로 동안 미모를 뽐냈으며, 밝은 에너지로 인터뷰를 이끌며 변함없는 아름다움의 비결을 소개했다.

인터뷰에서 그녀는 “무엇을 걸치든 그 보석을 더 빛나게 만들어주는 건 맑고 예쁜 피부다”며 “피부는 어떻게 관리해 주느냐에 따라서 격차가 벌어진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관리에 있어 콜라겐은 너무나도 중요한 부분이자 기본이다”며 “바쁜 스케줄 중에서도 천수애진S 하루 한 병으로 피부건강을 챙기고 있는 중이다”고 덧붙였다.

윤세아가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천수애진S’는 ㈜뉴트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3중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피부 건강은 물론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마시는 콜라겐이다.

‘천수애진S’에 함유된 주원료는 ㈜뉴트리의 개별 인정형 독자 기능성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가지 피부 개선 결과가 확인된 기능성원료로 피부 진피 속부터 밀도 있게 채워주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콜라겐이다.

자세한 정보는 ‘천수애진S’ 공식 홈페이지 및 무료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윤세아는 오는 8월 4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더 로드 : 1의 비극’에서 ‘서은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