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준, 코로나 검사 결과 음성
26일 자가격리 해제
'코미디 빅리그' 녹화 참여 에정
개그맨 이상준./사진=텐아시아DB
개그맨 이상준./사진=텐아시아DB


개그맨 이상준이 자가격리를 해제했다.

이상준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이사준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상준은 같이 출연한 IHQ 예능 '리더의 연애'에 출연자 김요한, 한혜진 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관련 스텝 전원과 함께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시행, 검사결과는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기 전까지 선제적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소속사 측은 “이후 보건당국으로부터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26일 낮 12시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했다. 이상준은 감염 의심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성실하게 자가격리를 했고,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역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기간이 종료됐기에 금일 진행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다.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개그맨 이상준이 자가격리를 해제하고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앞서 이상준이 출연한 IHQ '리더의 연애'에 출연한 출연자들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이상준과 관련 스텝 전원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검사를 시행, 검사 결과는 '음성'판정을 받았으나 보건당국의 추후 조치가 있기 전까지 선제적 자가격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후 보건당국으로부터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어 7월 26일(월) 낮 12시까지 자가격리를 진행했습니다.

이상준은 감염 의심 증상이 없는 상태에서 성실하게 자가격리를 하였고 자가격리 해제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방역지침에 따른 자가격리 기간이 종료된 개그맨 이상준은 금일 진행되는 tvN '코미디빅리그' 녹화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