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배경 화면 사진도 'A컷' 신비로운 아우라 발산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숨이 멎을 듯한 모습으로 전세계 팬심을 강탈했다.

지난 26일 빅히트 뮤직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는 '방탄(소년단+배경) 화면? 왕 많으니까 왕 예쁘고 왕 좋단 말이얌' 라는 제목으로 방림이가 아미들에게 배경 화면을 선물했다.

이 중 압도적이고 우월한 바디 비율을 자랑하며 배경 화면 사진도 A컷 화보를 만드는 멤버 정국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바다를 등지고 서사가 담긴 촉촉한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면서 물이 한껏 오른 매혹적인 섹시함을 한껏 발산했다.

또 정국은 하늘 하늘 축 쳐진 블라우스에 보라색 머리 카락, 판타지한 아우라로 영화 속 신비로운 느낌마저 감돌게 했다.

반면, 정국은 청 멜빵 바지에 워커를 신고 상큼 청량한 소년미를 자랑하며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를 본 팬들은 "바다의 신은 포세이돈, 얼굴의 신은 전정국" "미쳤다 정구기 겁나 잘생겻어 넘 멋잇어" "정국이 하나도 빠짐없이 다 예뻐♥" "비주얼 매력 분위기 다 천재 전정국 진짜 우월한 유전자" "와 이런게 바로 얼굴 공격" "비주얼에 감탄사만 팡팡!!" "해변의 조각상" " 여름 영화 개봉 포스터 안니야?" "정구기는 다리마저 갓벽하다니 비율 머선129 자태가 남달라~" "갓킹미모 바다의 왕자" "분위기 마저 숨막히게 만드는 저 포스" "이런 바다 가고싶네요 물론 정국씨도 계셔야함" 등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