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남' 방탄소년단 뷔, 픽보이 뮤비 '교포머리'서 '개츠뷔'로 강렬한 존재감...화제성 UP
방탄소년단 뷔가 절친 픽보이(Peakboy)의 새 디지털 신곡 교포머리의 뮤직비디오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찐 우정을 자랑하며 글로벌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 25일 픽보이의 신곡 교포머리는 각종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우가팸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그리고 뷔는 픽보이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카메오로 출연, 공개 전부터 역대급 라인업을 예고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뷔는 조각보다 잘생긴 얼굴에 보라색 수트와 보타이를 착용하고 강렬하게 등장해 전 세계 팬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몇 가닥 나온 앞머리는 노래에 걸맞는 유쾌함을 선사했고, 한 손에 칵테일을 들고 고개를 살짝 옆으로 기울이며 웃어 보이는 뷔의 실감 나는 연기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를 떠올리게 하는 여유로운 표정으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뷔는 2016년 드라마 화랑에서 배우 박서준, 박형식과 인연을 맺은 후 배우 최우식, 가수 픽보이와 우가팸을 결성해 끈끈한 우정을 이어왔다. 마음이 너무 잘 맞아 우리 가족인가?”라는 의미로 우가패밀리라는 모임을 결성했고, 이를 지켜본 팬들 또한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우가팸의 우정을 함께 응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배우 최우식의 데뷔 10주년 기념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에 우가팸 모두가 깜짝 등장해 축하하기도 했다. 또 뷔는 자작곡 ‘Sweet Night’으로 박서준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에 참여해 우정을 과시했다.
 '의리남' 방탄소년단 뷔, 픽보이 뮤비 '교포머리'서 '개츠뷔'로 강렬한 존재감...화제성 UP
뿐만 아니라 뷔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발매한 ‘Snow Flower(스노우 플라워)’에 픽보이가 피쳐링으로 참여해 찐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앞서 한 인터뷰에서 뷔는 착하고 귀엽고 순수한 동생이다. 가수로서 뷔와 사람으로서 김태형이 크게 다르지 않다. 실제로 감수성도 풍부하고, 아티스트로서도 배울 점이 많은 훌륭한 친구라고 전해 훈훈함을 안긴 바 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TAES CAMEO’, ‘#GYOPOHAIRSTYLEOutNow’ 등이 월드와이드 트렌드에 올랐고, ‘KIM TAEHYUNG’245, ‘#BTSV’107천 회 이상 언급되며 SNS를 뜨겁게 달궜다.

뮤직비디오를 시청한 팬들은 개츠뷔(개츠비 + ) 김태형, 역시 신스틸러”, "우가팸 우정 훈훈하다. 모두 흥하자", “능청스럽게 칵테일 들고 나온 순간부터 웃음 폭발. 유쾌한 곡 분위기 진짜 잘 살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교포머리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월드와이드 트렌딩 3, 24시간 동안 많이 본 한국 뮤직비디오 3위에 올라 뷔의 화제성을 고스란히 입증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