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美지미팰런쇼서 뽐낸 '황금 막내' 금손 위력 '대활약'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지미팰런쇼'에서 대활약을 펼치며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현지 시간) 방탄소년단은 미국 NBC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 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WILL IT FIT? 게임을 진행했다.

해당 게임은 특정 물건에 버터, 탁구공, 아이스크림 등 임의의 물체를 넣는 미션을 수행하는 것으로 멤버들 각각 한 명씩 YES 또는 NO 팻말을 선택한 후 진행됐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얇은 유(U)자 모양으로 구부진 바삭한 '타코셸'에 아이스크림 10스쿱을 올리는 게임을 맡았다.

정국은 게임 미션을 듣자 마자 고민 하는 듯한 연기를 하며 긴장감과 흥미 진지함을 안겼다.

이에 진은 "안돼지 안돼지~" 라고 말했고 정국은 "렛츠 고~" 라며 YES 팻말을 들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정국은 얇은 타코셸을 아기 다루듯 조심스럽게 한 손으로 감싼 채 아이스크림을 섬세하게 담으며 게임도 잘하는 '금손'의 위력을 자랑했다.

이를 본 지미 팰런과 멤버들은 "나이스~~" "정쿡~~~~~!!" 이라며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았고 정국은 타코셸이 넘치도록 아이스크림 담기에 성공했다.

게임에 성공한 정국은 승리의 세레모니를 날리 듯 아이스크림을 베어 물며 한도 초과 귀여움을 한껏 발산했다.

당일 정국은 네이비 재킷에 블랙 조커 팬츠, 워커를 신고 '힙'스러운 포스와 월드 스타 다운 아우라를 가득 풍겼다.

또 정국은 사랑스러운 소년미부터 섹시한 남성미까지 공존하는 치명적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했고 광채나는 조각 남신 비주얼은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이를 본 팬들은 "역시 황금 막내의 금손♥" "마지막에 아이스크림 먹는거 커엽다" "지미 아재 놀라서 눈 똥글~ 우리 황금 막내라구여" "미션 성공하고 귀엽게 아이스크림 먹기로 팬서비스 방송 매너 센스" "게임하는데 진심 광대 승천 눈 동그래짐 신난 해리키네 귀여워" "지미님 정쿡~♥ㅋ눈에 꿀 떨어지심" "이 구역 게임왕 전정국" "내 장래희망 정국이가 깜찍하게 바라봐주는 아이스크림" "미션 성공하고 아이스크림 맛보는 정국이 표정 세상 달달" " 아이스크림을 귀여움으로 퍼담고있네ㅠ 줄줄 녹고 난리" "먹짱아기에게 가장 FIT한 게임 ㅋㅋ" 등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