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연속 드라마 화제성 1위를 지키며 슬의생 시즌1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2는 새로운 극의 전환점에 따라 미묘하게 분위기가 바뀐 99즈 5인방 특히,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는 홍일점 채송화 역할의 전미도가 주목받고 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후배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있는 채송화는 출중한 실력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절대적인 신뢰는 물론, 따뜻하고 인간적인 면모로 사랑받고 있다.

이와 함께 그녀의 단정한 단발 스타일링과 액세서리 등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 특히, 채송화의 시그니처 아이템 ‘전미도 안경’은 연일 키워드를 생성하며 이슈를 낳고 있다.

지난 방송 회차부터 새롭게 바뀐 송화의 얇은 안경은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컬렉션 이츠모 라인의 아티스트로 알려졌다. 이츠모 아티스트는 매트한 딥 브라운 컬러와 빈티지한 문양이 각인된 프레임이 매력적인 안경으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경량 티타늄 소재를 적용하여 한층 더 높은 퀄리티를 보여준다.
한편, 마노모스는 2021년 신상 선글라스와 함께 프리미엄 라인으로 선보이는 이츠모(ITZMO)컬렉션을 추가로 출시하며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