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데라인 서포터즈 엠버서더 3기 모집
애슬레저웨어 브랜드 그란데라인에서 7월 23일부터 공식 서포터즈인 엠버서더 3기 모집을 시작한다.

그란데라인은 특유의 페미닌한 무드와 부드러운 색감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나일론 함유가 높은 자체 개발한 기능성 원단으로 일상과 운동, 어떤 활동에도 적합한 가성비가 좋은 상품들을 내보이고 있어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애슬레저웨어 브랜드이다.

공식 엠버서더로 선정되면 총 4주에 걸쳐 그란데라인의 약 50만원 상당의 F/W 애슬레저웨어 신상품들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활동 기간 동안 전 제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 가능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그란데라인 F/W 시즌에는 색감 맛집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제로컷 베이직 레깅스’와 ‘엘플렉스 크롭 자켓’ 등 그란데라인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베스트아이템들을 F/W 느낌의 새로운 색상으로 내보임과 동시에 흡한속건, UV차단 등 기능성까지 갖추고 있는 자체제작 원단으로 만들어진 신상 애슬레저웨어들이 출시 될 예정이다.

그란데라인 공식 엠버서더 3기는 7월 23일부터 7월 30일까지 일주일 간 그란데라인 자사몰 이벤트페이지에서 별도 공지되는 링크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지난 엠버서더 2기 모집 때 높은 관심을 받으며 2천 명이 넘는 지원자를 기록해 이번 3기에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되는 엠버서더는 누가 될 것인가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은 더욱 커지고 있다. 공식 엠버서더 3기로 선정되어 4주간의 활동을 마치게 되면 우수 엠버서더를 선정하여 그란데라인의 F/W 신상 상하의세트를 한 번 더 협찬제공 받는 기회 또한 주어질 예정이다.

그란데라인 관계자는 ‘이번 엠버서더 3기 진행과 동시에 F/W 신상들을 내보일 예정’이라며 ‘총 4주간의 활동 기간 동안 그란데라인만의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직접 체험하고 다른 고객들에게 홍보해줄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란데라인 서포터즈 엠버서더 3기 모집
한편 그란데라인은 ‘엑티브 디테일 브라탑’과 ‘무브먼트 홀터탑’, ‘딥
오픈 브라탑’ 등 나일론 함유가높은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져 높은 퀄리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코지 딥 스퀘어넥 숏슬리브’, ‘올데이 팔레트 브라탑’ 등 심플하지만 활용성이 좋은 베스트 상품들을 1+1 할인으로 이벤트를 하는 등 2030 여성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